아티스트앤스튜디오, 구글 코리아와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행사 개최

2월 2024 . By kh.kim
아티스트앤스튜디오, 구글 코리아와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행사 개최
아티스트앤스튜디오에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레이블 로우프레임이 2월 2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반얀트리 더 페스타홀에서 소속 크리에이터를 위한 ‘네트워킹 디너’행사를 개최했다.

이 날 행사에는 구글 코리아와 전속 크리에이터 ‘하누’, ‘에이스’, ‘차지혜’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.

행사는 로우프레임 작년 성과와 금년 비전을 공유하는 ’Adieu 2023 CSP In 2024’ 연사를 시작으로 구글코리아의 ‘Youtube Shorts & Shopping Session’이 이어졌다.
아티스트앤스튜디오 관계자는 “ 로우프레임은 2021년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MCN으로 시작하여 현재 200여명의 크리에이터와 협업하고 있다. 작년 광고 콘텐츠의 경우 누적 3,000건을 돌파하면서 2024년에는 100억대 매출을 예측하고 있다” 며 “ 올해는 광고뿐만 아닌 유튜브 쇼핑 기능 강화에 따른 PB브랜드 다각화 및 협업 브랜드와 커머스 비즈니스를 더 집중해나갈 예정이다”라고 밝혔다.

작년 로우프레임과 협업하여 런칭한 립 제품의 경우 출시 2주만에 전량 품절되고 사전 예약에서 1만개 이상 팔리는 등 뛰어난 성과를 달성해 시장을 놀라게 했다. 또한 월 출고량이 3만개를 돌파하여 신기록을 세우는 등 폭팔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.

이어 행사 2부에서는 크리에이터 간의 네트워킹을 위한 레크레이션을 구성하여 더욱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. 로우프레임은 앞으로도 소속 크리에이터의 역량 강화와 네트워크 활성화를 도모하는 ‘네트워킹 디너’ 를 지속적으로 운영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.

LEAVE A COMMENT